본문

상세페이지 비쥬얼

당신의 삶과 동행하는 행복파트너

나눔천사이야기

따듯한 나눔천사 이야기.

3월 우수자원봉사자 M.V.P : 오정녀 자원봉사자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선진 작성일 18-04-02 10:27 조회 574회 댓글 0건

본문

 

 

늘 복지관에 들어오는 모두를 반갑게 맞아주시는 분이 있습니다.

성민복지관에 방문한 적이 있으면 모두 이분과 하이파이브~! 한 적이 있을 텐데요,

항상 복지관을 위해 봉사하고, 운동도 열심히 하는!

 

2018년의 첫 번째 우수자원봉사자 오정녀님을 소개합니다.

 

 

149aa2d9d146952b458c4b1f3da39075_1522631 

 



Q1. 만나서 반갑습니다. 간략하게 자기소개 해 주실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성민복지관에서 운동도 하고 봉사도 하는 오정녀입니다.

 

 


Q2. 복지관을 이용하는 분들 중 오정녀님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오랜 기간 동안 복지관에서 봉사하며 함께하고 있는데요, 성민복지관에서 봉사하게 된 계기에 대해 이야기해주세요.

 먼저 장애인선교회(순복음노원교회)를 통해 성민복지관을 알게 되었고, 사람들을 도와주는 게 좋아서 청소, 체력단련실과 식당 정리, 아이들 체육수업 보조, 목욕서비스 봉사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봉사활동을 통해서 복지과 선생님들, 또 이용하는 다른 이용고객들도 많이 알게 되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Q3. , 정말 많은 도움을 주고 계시네요, 봉사활동 외에는 성민복지관에서 어떤 활동을 하고 계신가요?

 역도를 하고 있고, 외에도 다양한 운동을 하고 있어요. 제가 힘도 세고, 운동 하는 것도 재밌어서 잘 맞는 거 같아요.

 

 


Q4. 오랜 기간 동안 꾸준히 자원봉사도 하면서 성민역도부 소속으로도 열심히 활동하고 계신데, 활동하며 기억에 남는 순간이 많을 것 같아요.

 기억에 남는 사건보다는 복지관에서 함께 하고 있는 사람들이 너무 좋아요. 운동을 시작하게 해주시고, 늘 잘 챙겨주시는 황정현 선생님이 가장 기억에 남고, 또 많은 복지관 선생님들을 만나 제가 직접 도울 수 있는 것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또 함께 운동하는 사람들도 너무 좋고요.

 

 


Q5. 오정녀님의 앞으로의 꿈은 무엇인가요?

 음.. 지금이 너무 좋아요. 지금처럼 지내는 것이 꿈인 것 같아요. 지금처럼 성민복지관에서 제가 좋아하는 사람들과 계속 운동도 하고, 많은 사람들도 계속해서 도와주고 싶어요.

  

 

 

149aa2d9d146952b458c4b1f3da39075_1522632

 

 

 

많은 사람들을 진심으로 좋아하고, 또 그 사람들을 도와주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 오정녀님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인터뷰였습니다. 오랜기간, 시간 동안 이렇게 봉사활동하는 것이 힘들지 않냐는 물음에 본인이 운동도 많이 하고 힘이 세서 하나도 안 힘들다고, 오히려 다른 사람들을 더 많이 도울 수 있어 즐겁다는 대답에 큰 감동이 됩니다! 

 

 

어느덧 꽃피는 계절인 4월입니다. 이제 거리에 꽃도 많이 보이는데요,

날씨처럼 우리 모두의 마음 속에도 따뜻한 봄이 오길 바랍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