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상세페이지 비쥬얼

당신의 삶과 동행하는 행복파트너

공지사항

성민복지관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2021년 성민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재입찰 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성민복지관 작성일 21-06-08 18:08 조회 41회

첨부파일

본문

성민복지관 공고 제2021-02

 

2021년 성민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재입찰 공고

 


 성민복지관에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규정 및 동법 시행령 제12, 19조에 의거하여 2021년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재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2021년 성민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 계약기간 : 2021. 7. 1. 2022. 6. 30. (12개월)

    다. 납품품목 : 농산물류, 육류, 수산물류, 축산물류, 가금류, 곡류 및 공산품류 등

    라. 납품장소 : 성민복지관 식당(서울시 노원구 노원로 3230-3)

    마. 입찰금액 : 금오천오백이십이만원정(55,220,000 / 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금액은 2021년 예산액으로 산정하였으며,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 비영리업체가 선정된 경우, 낙찰금액은 부가가치세가 제외된 금액으로 선정

    바. 입찰 및 계약 방법 : 제한경쟁(총액)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

    사. 물품설명 : 별도의 현품 설명은 없으며, 첨부된 식자재 품목리스트 별지7참조

                              (품목리스트에 포함되지 않은 물품은 갑과 을이 협의하여 단가 결정)

 

2. 추진일정

    가. 업체선정절차 : 나라장터 입찰공고 1차 서류심사 2차 제안 설명회 및 심사 협상진행

                            ​계약체결

    나. 입찰공고기간 : 2021. 6. 8.() 18:00 2021. 6. 19.() 10:00까지

    다.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21. 6. 8.() 18:00 2021. 6. 19.() 10:00까지

    라. 제출방법 : 우편 및 내방접수 [2021. 6. 19.() 10:00 도착분에 한함]

            - 구비서류 및 사업제안서 서류 봉함 후 봉투 인감 날인

    마. 제출장소 : 성민복지관 3층 통합사무실(경영전략팀)

    바. 1차 서류심사발표 : 2021. 6. 21.()

     사. 제안서 설명회 및 심사 : 2021. 6. 23.() 15:00

            - 대리인 참가 시 위임장, 신분증 사본, 재직증명서 제출

            - 제안서 설명회 진행 시 브리핑 시간은 업체당 10분 내외, 질의응답 10분으로 제한

            - 정해진 일시에 설명회 참여하지 않을 경우 참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 공정한 선정을 위해 블라인드 심사로 진행

    아. 설명회 장소 : 성민복지관 지하 1층 강당(장소는 본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자. 선정결과 발표 : 2021. 6. 25.(), 홈페이지 게시(www.sungminwelfare.or.kr)

    차. 협상진행 및 계약체결 : 2021. 6. 28.()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