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확대

    확대

  • 축소

    축소

  • 복지정보

    성민복지관에서 유익한 복지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스타벅스커피 중증장애인 바리스타 모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성민복지관
    댓글 0건 조회 3,455회 작성일 18-07-20 16:03

    본문

    서울·경기·인천·부산 매장 배치…31일까지 접수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18-07-19 15:17:40
    한국장애인개발원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스타벅스 매장에서 바리스타로 현장훈련을 받게 될, 중증장애인 바리스타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합격자는 9월부터 서울, 경기, 인천, 부산 지역의 스타벅스 매장에서 음료제조 및 판매, 매장 청결관리, 고객서비스 등의 훈련을 받게 된다. 

    하루 4시간씩 주 3회 3개월에서 최장 6개월 내로 훈련이 진행되며 훈련 이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채용된다.

    지원자격은 만 18세 이상 고졸이상 학력 소지자로,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한 중증장애인이고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고 서비스 직무와 커피에 대한 열정과 관심이 깊은 자이다.

    지원자는 개발원 홈페이지(www.koddi.or.kr)에서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고, 장애인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장애인증명서, 장애인등록증 등),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등 관련 서류를 구비해야 한다.

    접수는 강북장애인종합복지관,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 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부산광역시장애인재활협회 등 서울, 경기, 인천, 부산 지역 내에 위치한 한국장애인개발원의 직무지원인사업 수행기관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메일 주소는 개발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후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기타 문의는 개발원 직업재활팀(02-3433-0701, 0719)로 하면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이슬기 기자 (lovelys@ablenews.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