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확대

    확대

  • 축소

    축소

  • 복지정보

    성민복지관에서 유익한 복지정보를 알려드립니다.

    국립고궁박물관 등 6개 박물관 수어해설영상 제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성민복지관
    댓글 0건 조회 3,422회 작성일 19-07-08 15:03

    본문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19-07-05 16:19:26

    각 박물관에 방문해 전시물 쇼케이스 등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해서 감상 가능하다.ⓒ시립서대문농아인복지관 에이블포토로 보기 각 박물관에 방문해 전시물 쇼케이스 등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해서 감상 가능하다.ⓒ시립서대문농아인복지관
    시립서대문농아인복지관이 청각장애인의 관광접근권을 향상하고 문화관광지에서의 차별을 해소하고자 서울시 내 6개의 박물관에 수어해설영상을 제작하는 사업(누리go, 즐기go)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2018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GKL사회공헌재단의 지원으로 진행되는 본 사업은 국립고궁박물관, 농업박물관, 서울시립과학관, 전쟁기념관, 청계천박물관, 한국영화박물관에 제작 및 구축할 계획이다.

    청각장애인이 직접 수어구연과 감수, 영상 제작 및 편집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제작되는 수어해설영상은 각 박물관에 방문해 전시물 쇼케이스 등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거나 www.deafgogo.com 모바일웹페이지에 방문해서 볼 수 있다.

    해당사업에 대한 문의는 시립서대문농아인복지관 정보문화지원팀(02.3156.6647)으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이슬기 기자 (lovelys@ablenews.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