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확대

    확대

  • 축소

    축소

  • 복지정보

    성민복지관에서 유익한 복지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제9기 장애인고용 서포터스 하모니 연수 진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성민복지관
    댓글 0건 조회 1,709회 작성일 20-10-16 16:28

    본문

     

    제9기 장애인고용 서포터스 하모니 연수 진행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20-10-15 17:10:07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 15일과 16일 이틀간 제9기 장애인고용 서포터스 ‘하모니(Harmony)’의 연수 과정을 진행한다.

    이번 연수는 서포터스들이 보다 효과적인 장애인 및 장애인 고용 인식개선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코로나19 영향으로 대면활동이 제한되는 점을 고려하여 온라인 인식개선 콘텐츠 제작 능력 향상에 관한 강의로 구성되었다.

    15일에는 SNS 마케팅과 관련된 다수의 책을 출간한 감성컴퍼니 대표 정진수 강사가 ‘온라인 마케팅 한방에 따라잡기’, 16일에는 유튜브 등을 통해 파워포인트 디자인 등을 교육하는 이지훈 강사가 ‘시선을 사로잡는 카드뉴스 기획/디자인’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펼친다.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연수에는 제9기 서포터스로 선발되어 활동 중인 전국 대학생 18개 팀(71명)이 화상회의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으로 참여하게 된다.

    한편 제9기 장애인고용 서포터스는 활동이 마무리되는 올해 연말까지 장애인 및 장애인 고용 관련 인식개선 콘텐츠 발굴·제작 및 SNS 등 온라인을 통한 전파 등 대학생다운 참신하고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이슬기 기자 (lovelys@ablenews.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