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확대

    확대

  • 축소

    축소

  • 복지정보

    성민복지관에서 유익한 복지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장애인 등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 신입생 모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성민복지관
    댓글 0건 조회 1,834회 작성일 20-11-24 10:33

    본문

    장애인 등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 신입생 모집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20-11-24 09:38:29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 신입생 모집 포스터.ⓒ뷰티플마인드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 신입생 모집 포스터.ⓒ뷰티플마인드
    사단법인 뷰티플마인드가 음악에 재능이 있는 장애인 및 비장애 저소득층 아동·청소년 대상 ‘2021년 상반기 뮤직아카데미 신입생’을 오는 12월13일까지 모집한다.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는 국내 대학 교수급의 전문 강사진이 재능기부를 통한 일대일 맞춤 레슨으로 아이들의 잠재된 음악적 재능을 발굴하고,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음악교육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은 전액 무료로 수업을 받는다.

    또한 뮤직아카데미 소속 학생들은 뷰티플마인드 오케스트라 단원으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져 정기연주회 등 다양한 연주활동을 통해 전문 연주자로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뷰티플마인드 오케스트라는 지난 달 전국 최대 규모의 발달장애 경연대회인 제4회 ‘그레이트 뮤직 페스티벌(GMF)’에서 대상(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모집분야는 건반, 현악, 관악, 타악, 국악, 성악, 작곡이며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절차는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편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에서는 2008년 출범 이래 2019년까지 국내외 유수 콩쿠르에서 80여회 입상하고, 32명의 학생들이 국내 최고 예술 중, 고등학교 및 음악대학교에 진학했으며 현재까지 총 150여 명의 학생들을 배출했다.

    접수는 뷰티플마인드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하고, 3분 이내의 자유곡 한 곡과 1분 이내의 자기소개 영상을 촬영해 지원서와 함께 메일(admin@beautifulmindcharity.org) 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합격자는 12월2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관련내용은 뷰티플마인드 홈페이지(http://beautifulmindcharity.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뷰티플마인드 사무국 02-772-9963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이슬기 기자 (lovelys@ablenews.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