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확대

    확대

  • 축소

    축소

  • 복지정보

    성민복지관에서 유익한 복지정보를 알려드립니다.

    ‘2021년 온라인 장애인 공직설명회 국방부 편’ 영상 공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성민복지관
    댓글 0건 조회 1,474회 작성일 21-05-10 14:10

    본문

    ‘2021년 온라인 장애인 공직설명회 국방부 편’ 영상 공개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21-05-10 10:53:19
    공직설명회 국방부편 이미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에이블포토로 보기 공직설명회 국방부편 이미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사장 조향현, 이하 공단)이 국방부와 함께 군무원 시험 및 공공부문 입직을 준비하는 장애인을 위해 ‘2021년 온라인 장애인 공직설명회 국방부 편’ 영상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공단에서 제공하는 장애인 공직설명회 영상은 인사혁신처, 국방부, 공공기관 총 3편의 시리즈로 구성됐으며 국방부 편은 인사혁신처 편에 이어 2차로 송출되는 것이다.

    이번 영상에는 군무원으로 근무하고 있는 선배가 직접 출연해 군무원에 대한 소개와 장애인 군무원 지원 정책 등 군무원에 관심 있는 장애인 구직자들이 궁금해 할 정보가 담겨있다.

    국방부는 장애인 군무원 공개채용을 위해 지난 4월 22일에 공고를 게재했고 오는 12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하고 있다.

    장애인 군무원 시험을 준비하거나 관심이 있는 장애인 구직자, 장애대학생(재학생 또는 졸업생)은 누구나 시청 가능하며 온라인 영상은 공단 유튜브(https;//www.youtube.com/user/hahaKEAD)와 군무원 채용시스템 홈페이지(http://recruit.mnd.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백민 기자 (bmin@ablenews.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